HOT & NEW | 2024-11-01 |
웰메이드, 창립 50주년 기념 ‘웰송’ 컴백! 다시 국민 CM송 웰송 캠페인 공개
남궁민과 캠페인 영상 공개 ‘잘 만든 옷, 잘 맞는 옷, 언제나 우리 곁에’ 메시지 전달
세정그룹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다시 돌아온 국민 CM송 ‘웰송(Well-song)’ 캠페인을 공개하며, 50주년 기념 캠페인의 마침표를 찍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웰메이드는 올해 세정그룹 창립 50주년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모든 순간을 웰메이드’ 캠페인, 장인 정신의 가치를 조명한 ‘웰-리브 마스터’ 캠페인 등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활동으로 고객들과 소통해 왔다.
이번 캠페인은 1년 동안 이어진 50주년 기념 캠페인의 마침표로, 웰메이드 런칭 당시 선보였던 CM송을 활용해 기존 고객들에게는 추억을, 신규 고객들에겐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자 했다.
웰송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쉬운 가사로 지난 2013년 공개와 동시에 남녀노소 사랑받으며 국민 웰송으로 불렸다.
이후 10여 년간 시대의 흐름에 따라 다양한 버전을 선보여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국민 CM송으로 자리했다.
특히 2016년, 가수 윤도현의 파워풀한 ‘록버전 웰송’이 인기를 끌었고, 2020년에는 임영웅이 부른 신나는 리듬의 ‘트롯웰송’이 화제를 모았다.
올해는 2024년 버전의 웰송과 함께 브랜드 모델 남궁민과 전국 360여 개 매장의 웰메이드 마스터들이 출연한 캠페인 영상을 선보인다. ‘잘 만든 옷, 잘 맞는 옷, 언제나 우리 곁에’라는 웰송의 가사처럼 앞으로도 전국 곳곳에서 잘 만든 옷으로 고객들을 기다리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또한 웰송 컴백을 기념해 온라인 세정몰에서 11월 한 달간 인디안, 브루노바피, 더레이블, 데일리스트 등 웰메이드 브랜드들의 FW 신제품을 한자리에 모은 기획전을 열고, 역대급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