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10-30 |
이유비, 올 겨울은 로맨틱 드뮤어룩! 러블리한 레이어드 겨울 여친룩
배우 이유비가 러블리한 드뮤어룩으로 로맨틱한 겨울 감성을 드러냈다.
이유비는 여성 영 캐주얼 브랜드 무자크와 함께한 2024년 가을겨울 화보에서 클래식하고 정제된 디자인의 드뮤어 스타일 아우터와 함께 소프트한 컬러감과 러블리한 스타일의 아이템들을 레이어링해 로맨틱한 감성의 겨울룩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유비는 베이지 컬러 핸드메이드 롱코트와 하트 포인트 디테일의 아이보리 컬러 니트와 동일 색상의 샤스커트를 톤온톤으로 코디해 화사한 분위기의 윈터 페미닌룩을 연출했다.
또 울과 캐시미어 혼방 소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아웃핏과 터치감이 부드러운 숏자켓을 다채로운 컬러 배색 니트와 레트로 스타일의 그린 셔츠를 레이어드 하고, 여유로운 핏의 핑크 코듀로이 팬츠를 매치해 발랄한 캐주얼 룩을 완성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탈부착 가능한 폭스 퍼 장식과 캐시미어 소재로 보온성을 높인 핸드메이드 코트와 핑크 패턴 디자인의 그레이색 니트, 티어드 스타일 니트 스커트를 매치해 따뜻하면서 러블리한 착장을 선보였다.
더불어 포근함을 주는 아이보리 무스탕 코트와 쁘띠 스카프 장식의 핑크 블라우스와 스커트를 매치하고 리본 베레모를 포인트로 완성한, 차분하면서 여성스러운 겨울룩도 눈에 띈다.
마지막으로는 다가올 한파 대비를 위한 구스 다운 에센셜 패딩으로 자연스러운 광택감과 슬림한 허리선 라인을 강조했으며, 이너로는 레터링 니트와 미니 스커트 매치로 다소 무거워 보일 수 있는 다운 패딩 스타일링을 산뜻하게 보완하며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다.
한편 이유비는 지난 2023년 '7인의 탈출'에 이어 2024년 '7인의 부활'에서 한모네 역을 맡아 악역으로 열연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