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10-28 |
박성훈, 상하이에서 한류스타 존재감! 조각같은 비주얼 클래식한 수트핏
브루넬로 쿠치넬리, 중국 상하이 장위안 2025 봄/여름 프레젠테이션 행사 개최
배우 박성훈이 상하이에서 글로벌 아이콘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박성훈은 지난 10월 22일 중국 상하이 장위안(Zhang Yuan) 지역에서 열린 하이엔드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BRUNELLO CUCINELLI)’의 2025 S/S 프레젠테이션 행사에 참석했다.
박성훈은 이날 브루넬로 쿠치넬리가 중국과의 깊은 인연을 기리기 위해 주최한 갈라 디너 행사에 클래식한 스트라이프 수트룩으로 참석해 조각 같은 비주얼을 뽐냈다.
이번 행사에는 주중 이탈리아 대사 ‘마시모 암브로세티 (Massimo Ambrosetti)’와 주중 이탈리아 총영사 ‘티치아나 단젤로(Tiziana D'angelo)’를 비롯한 수많은 아시아 셀럽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또한, 저명한 영화 ‘게이샤의 추억’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배우 장쯔이(Zhang Zihi), 여배우 류타오(Liu Tao), 칸 영화제에서 호평을 받은 리지아인(Lii Jiayin) 등 다수의 유명인사들이 참석했다.
한편 박성훈은 '더 글로리', '눈물의 여왕' 등으로 글로벌 인기배우로 자리매김했으며 지난 9월 데뷔 후 첫 일본 팬미팅을 개최하며 많은 관심을 모았다.
박성훈은 최근 연극 '빵야'에서의 호연에 이어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 시즌2와 영화 '열대야' 공개를 통해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