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10-28 |
'두아이 엄마' 박한별, 얼짱 미모 똑같네! 뽀글이 재킷도 케이프 코트도 완벽해!
시선인터내셔널, 영 컨템포러리 '이비엠' 더현대 서울 매장 오픈...유희라, 오윤아, 박한별 참석
배우 박한별이 세월가도 변함없는 얼짱 미모를 자랑했다.
시선인터내셔널이 전개하는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비엠(E.B.M, Edition By MICHAA)'이 더 현대 서울 3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했다.
'E.B.M'과 함께 특별한 공간으로의 이동'이라는 콘셉트 아래 진행된 이번 행사는 엘리베이터 콘셉트 피팅룸이 큰 화제를 모았으며 앰버서더 유희라를 비롯해 오윤아, 박한별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들은 행사에 참여한 많은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특히 매장 내에서는 100% 당첨의 스페셜 스크래치 이벤트가 열려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박한별은 이날 카키 컬러의 앙고라 니트 셋업과 뽀글이 재킷을 완벽 소화하며 리즈시절 못지 않는 눈부신 미모과 각선미를 뽐냈다.
↑사진 = 시선인터내셔널이 전개하는 영 컨템포러리 '이비엠(E.B.M)'이 더 현대 서울 3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이비엠' 더 현대 서울 매장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지속적인 고객 중심 프로모션 및 마케팅에 집중할 계획이다.
'이비엠'은 현재 더 현대 서울을 포함한 6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몰 시선닷컴과 W컨셉에 입점했다.
한편 1984년생 올해 40세인박한별은 지난 2017년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와 결혼, 슬하에 2남을 두고 있다.
이후 남편의 논란으로 활동 중단 후 제주도에서 카페를 운영해 왔다.
박한별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중과 소통해왔으며 최근에는 RISE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5년 만에 복귀를 예고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