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10-24 |
안효섭, 강아지와 함께한 특별한 하루! 클래식하고 세련미 넘치는 테니스룩
배우 안효섭이 클래식한 라이프스타일 테니스룩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일라코스테(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안효섭과 함께한 ‘지큐 코리아(GQ KOREA)’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테니스를 메인 테마로, 가을의 온화한 날씨를 만끽하는 안효섭의 하루를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 속 안효섭은 한적한 초원을 배경으로 테니스를 치는 모습과 함께 잔디밭에서 강아지와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거나 우아하고 스포티한 라코스테의 무드를 안효섭만의 매력으로 표현했다.
오렌지 다운 푸퍼와 차분한 모노톤의 울 트러커 재킷, 포근한 케이블 니트와 클래식한 컬러 가디건 등 클래식한 스포츠웨어 감성의 세련된 룩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한편, 안효섭은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의 촬영을 마치고 곧 스크린 공개를 기다리고 있다.
'전지적 독자 시점'은 10년 동안 연재된 소설처럼 멸망해버린 현실에서 유일하게 결말을 알고 있는 김독자(안효섭 분)가 소설 속 주인공 유준혁(이민호 분)과 함께 세상을 구하기 위한 대장정을 그린 작품이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