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10-24 |
고윤정, 데님 재킷과 더플 코트! 데이트를 부르는 로맨틱한 레트로 여친룩
배우 고윤정이 후리스 데니 재킷과 더플 코트로 로맨틱한 레트로룩으로 팔색조를 매력을 드러냈다.
고윤정은 캐주얼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와 함께한 2024년 겨울 캠페인 화보에서 코 끝 시린 차가운 겨울을 이겨낼 따스하면서도 여유로운 무드 속에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이며 독보적인 매력을 뽐냈다.
공개된 화보에서 고윤정은 네이비 컬러의 더플코트에 세미 부츠컷 팬츠를 함께 매치해 클래식한 룩을 선보이는가 하면, 체크 셔츠와 클래식 로고 후디를 함께 레이어드하여 감도 높은 윈터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또 아웃포켓 디자인이 돋보이는 레글런 실루엣의 아이보리 하프 코트와 체크 패턴의 니트 머플러를 함께 매치해 특유의 내추럴하고 포근한 무드로 섬세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했다.
한편 고윤정은 지난해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서 무한재생 능력을 지난 초능력자이자 체대 입시생 ‘장희수’ 역을 맡아 열연했다.
또 대학병원 교수와 전공의들의 리얼한 병원생활과 우정 이야기를 그린 tvN 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공개를 앞두고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