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10-02 |
새소년 황소윤, 맥퀸쇼를 빛낸 K록스타! 쿨하고 시크한 버뮤다 슈트핏
한국 밴드계의 대표 아이콘 새소년의 황소윤이 파리 패션위크에서 한류 스타의 존재감을 발산했다.
황소윤은 지난 9월 28일(현지시간) 파리 패션위크에서 열린 '맥퀸(McQueen)'의 2025 S/S 컬렉션 패션쇼에 더 로즈의 우성과 한국 대표로 참석했다.
이날 황소윤은 맥퀸 2025 S/S 프리 컬렉션에서 공개된 롱 칼라 디테일의 아이보리 셔츠와 포켓 장식의 블랙 재킷, 여기에 레더 쇼츠를 더해 시크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쇼가 끝나고 황소윤은 맥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션 맥기르(Seán McGirr)와 백 스테이지에서 인사를 나누기도 했다.
션 맥기르의 두번째 맥퀸 컬렉션은 고전적인 영국식 수트를 파격적으로 변신시킨 날렵하고 비틀린 테일러링을 시작으로 창립자 알렉산더 맥퀸의 유산과 고딕적인 로맨스를 융합시키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이번 맥퀸 쇼에는 황소윤과 우성 외에도 카디 비, 모델 카이 이사야 자말, 배우 클레오파트라 콜먼, 래퍼 르 디우크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황소윤은 2017년 새소년 싱글 앨범 '긴 꿈'으로 데뷔했다. 2019년부터 솔로 가수로도 활동하고 있는 그는 그해 4월 첫 싱글 '홀리데이(HOLIDAY)' 발매를 시작으로 해외 아티스트들과 꾸준히 협업하며 입지를 쌓고 있는 뮤지션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