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09-23 |
유이·설인아·진서연·박주현, 인기폭발 도전 철인 3종 4인4색 걸크러시룩
tvN 예능 ‘무쇠소녀단’에 출연하는 유이, 설인아, 진서연, 박주현이 4인4색 걸크러시 미모를 뽐냈다.
유이는 23일 자신의 채널에 “우리의 엔딩은 완주다, 무쇠소녀단”이라는 글과 함께 코스모폴리탄 화보 컷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유이는 옆구리가 노출된 바디슈트와 속이 노출된 로우라이즈에 투턱 팬츠를 착용한 힙한 스타일을, 설인아는 와이드 데님 팬츠에 데님 크롭톱을, 진서연은 화이트 팬츠에 어깨가 옆구리가 드러난 스카프톱을, 또 박주현은 복근이 드러난 워싱 데님 스커트와 데님톱을 착용한 스타일로 4인4색 개성 넘치는 걸크러시룩을 완성했다.
한편 tvN 예능 ‘무쇠소녀단’은 수영 1.5km, 사이클 40km, 달리기 10km! 극한의 스포츠 철인 3종에 도전하는 진서연, 유이, 설인아, 박주현과 완주를 책임질 든든한 단장 김동현까지! 피, 땀, 눈물 철인 3종 도전기다.
지난 21일 방송된 ‘무쇠소녀단’ 3회는 수도권과 전국 기준 모두 케이블 및 종편 채널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3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