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24-09-23

캠브리지·아모프레·시리즈, 브리티시 클래식부터 트렌디 팝업까지 공격 행보 눈길

캠브리지 ‘더 로얄 클럽’ 캡슐 라인 공개, 아모프레 서울 한남동 시리즈코너에 팝업스토어 오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캠브리지 멤버스(이하 캠브리지)와 아모프레, 시리즈 등이 가을을 맞아 공격적인 행보를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 

캠브리지 멤버스는 9월 24일에 진행되는 ‘영국 상공회의소(BCCK) 가든파티 2024’에 골드 스폰서로 참여해 2024년 F/W 시즌 컬렉션인 ‘The Royal Club’ 캡슐 라인을 공개한다. 


영국 상공회의소 가든파티는 상공회의소에 가입한 회사들을 포함해 매년 약 500명 규모 인원이 참석하는 상공회의소 주관의 행사다. 

이 자리에서 캠브리지멤버스는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브리티시 테일러링과 스포티 캐주얼 무드를 재해석한 ‘The Royal Club’ 캡슐 라인을 선보인다.

가든파티는 서울 중구에 위치한 주한영국대사관에서 진행되며, 캠브리지 멤버스의 미니 골프게임과 자선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게임 우승자들은 캐시미어 머플러, 가죽 장갑, 키링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총 600만 원 상당의 상품권도 준비됐다. 

캠브리지 멤버스는 영국에서 생산된 고급 원단인 존 카벤디시(John Cavendish) 소재를 주력으로 사용, 클래식하고 전통적인 영국 헤리티지 문화를 즐기는 고객들을 타겟으로 소통을 해온 만큼 이번 행사 역시 이러한 전통적인 영국 스타일을 대한민국 남성복 시장에 소개할 예정이다.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아모프레’는 2024년 F/W시즌을 맞아 9월 25일부터 10월 8일까지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시리즈코너’에서 팝업스토어를 열며 오프라인에서 이번 시즌 신제품을 선보인다. 

팝업스토어에는 아모프레 이번 시즌 주력으로 선보이는 ‘Safe and Sound 레터링 스웨터’ 2종뿐만 아니라 9월 26일에 새롭게 발매되는 트위드 재킷, 블루종, 니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특히, 팝업 오픈 기간 아모프레의 CD 조세호가 방문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남성복 브랜드 시리즈 또한 9월 27일부터 29일에 진행되는 ‘2024 현대카드 다빈치모텔 페스티벌’에 참여해 매장 내에서 실크스크린 프린팅 체험과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넓힐 예정이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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