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09-09 |
이유비, 젠더리스 가을 멋녀! 보이시한 믹스앤매치 레이어드 가을룩
배우 이유비가 젠더리스 스타일의 믹스앤매치 레이어드 가을룩으로 중성적인 매력을 뽐냈다.
이유비는 여성 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와 함께 한 2024년 F/W 시즌 가을 화보에서 다양한 소재와 실루엣이 돋보이는 재킷과 점퍼류를 중심으로, 아이템 간의 조화로운 컬러와 믹스매치 레이어링 스타일링으로 중성적인 느낌을 드러냈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유비는 진 브라운 컬러의 은은한 광택감이 있는 오버핏 레더 재킷에 네이비 체크 스커트, 집업 니트를 레이어드 해 트렌디하면서 시크한 매력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한 라이트 그레이 컬러의 트위드 재킷과 화이트 터틀 넥, 톤 다운된 민트컬러 뷔스티에를 레이어드 해 가을 분위기가 물씬 나는 캐주얼 룩을 연출했다.
또 롱 기장의 테일러드 재킷을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 빈티지 패턴 니트 베스트와 레더 팬츠를 조합하는 등 감각적인 레이어링이 돋보이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와 함게 이유비는 아웃 포켓에 자수 포인트가 들어간 스트링 크롭 점퍼에 화이트 프릴 원피스, 톤 다운 연두색 가디건을 매치해 분위기 있는 걸리시한 무드도 연출했다.
또한 버터 컬러 무스탕 재킷과 데님 소매 포인트의 니트를 소매 롤업 연출, 매니시한 레더 팬츠와 함께 늦가을 간절기 착장까지 연이어 완벽히 소화해냈다.
한편 이유비는 지난 2023년 '7인의 탈출'에 이어 2024년 '7인의 부활'에서 한모네 역을 맡아 악역으로 열연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