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09-03 |
[패션엔 포토] 이주빈, 천다혜는 잊어! 집에서도 밖에서도 러블리한 라운지 웨어룩
글로벌 라운지웨어 ‘젤라또 피케' 한남 플래그십 오픈...르세라핌, 박규빈, 이주빈 등 참석
배우 이주빈이 외출복 같은 세련된 라운지 웨어룩으로 화제를 모았다.
3일 글로벌 라운지웨어 ‘젤라또 피케(gelato pique)'가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플래그십스토어 '젤라또 피케 그랑 메종 한남을 오픈하고 국내 론칭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
올해 9월 한국에 론칭한 젤라또 피케는 이탈리아어로 '아이스크림'을 뜻하는 젤라또(gelato), 프랑스어로 '반죽'을 뜻하는 피케(pique)의 합성어로 다양한 라운지웨어어와 룸웨어를 선보인다.
이날 행사에는 박규빈과 이주빈, 르세라핌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이주빈은 꽃무늬 패턴의 미니 원피스와 화이트 크로세 카디건을 매치한 실용적이면서도 자연스러운 멋이 돋보이는 라운지웨어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주빈은 지난 4월 개봉한 영화 ‘범죄도시4’에서 사이버수사대 수사관 한지수로 분해 극에 활력을 더하며 존재감을 발휘했다.
또 지난 4월 종영한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퀸즈가의 며느리이자 홍수철의 아내 ‘천다혜’ 역으로 출연해 인기를 끌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