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4-09-03 |
[패션엔 포토] 뉴진스, 동대문에 뜬 요정들! 서울패션위크 첫날 5인5색 시크한 가을룩
'유저' 2025 S/S 서울패션위크 패션쇼...우주소녀 여름, 슬리피, 이찬형, 이기광, 예지원, 김혜은, 정인선, 아이린 등 참석
그룹 뉴진스(NewJeans) 혜인, 해린, 다니엘, 하니, 민지가 서울패션위크(SEOUL FASHION WEEK) 개막 첫날 오프닝 패션쇼에 참석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지난 2023년부터 서울패션위크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뉴진스는 3일 오전 서울 중구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이무열 디자이너의 '유저(YOUSER)' 2025 S/S 서울패션위크 컬렉션 패션쇼에 참석했다.
이날 뉴진스 멤버는 각자 컨셉에 맞는 시크한 5인5색 가을룩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다.
이번 서울패션위크 오프닝을 장식한 '유저' 패션쇼에는 뉴진스를 포함해 우주소녀 여름, 슬리피, 이찬형, 이기광, 예지원, 김혜은, 정인선, 아이린등이 참석했다.
한편 지난 2000년 가을을 시작으로, 매년 2차례 열리는 서울패션위크는 올해 '지속 가능한 패션'에 초점을 맞춰 9월 3일(오늘)부터 7일까지 DDP와 성수, 청담, 한남동 일대에서 펼쳐진다.
이번 2025 S/S 서울패션위크에서는 5일간 21회의 런웨이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 1관(14회), 2관(7회)에서 진행된다.
서울패션위크 기간 개별 디자이너가 외부 장소에서 패션쇼를 여는 '오프쇼(Off Show)'도 운영된다.
오프쇼는 서울패션위크 런웨이가 진행되는 공식 장소(DDP 아트홀 1, 2관) 이외 다양한 장소에서 브랜드의 패션쇼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6∼7일 양일간 '하이서울패션쇼'도 열린다.
DDP 디자인랩 1층 쇼룸에서 열리는 이 패션쇼에는 8개의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가 참여해 역동적이고 독특한 런웨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