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09-03 |
[패션엔 포토] 예지원, 반바지야 원피스야? 패션이 예술 데님 패치 원피스 나들이룩
서울패션위크 2025 S/S YOUSER 컬렉션…뉴진스, 김혜은, 정인선, 예지원, 아이린 등 참석
배우 예지원이 반바지 데님 패치가 셔츠 미니 원피스 나들이룩 들어간 패션 센스를 한껏 드러냈다.
예지원은 3일 오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서울패션위크(SEOUL FASHION WEEK) 2025 S/S YOUSER 컬렉션에 참석했다.
이날 예지원은 반바지 데님 패치가 들어간 블랙 셔츠 미니 원피스에 데님 트리밍이 들어간 블랙 재킷을 걸치고 감각적인 스타일의 패션위크 나들이룩을 완성했다.
이날 행사에는 뉴진스를 비롯해 우주소녀 여름, 슬리피, 이찬형, 이기광, 예지원, 김혜은, 정인선, 아이린 등이 참석했다.
지난 2000년 가을을 시작으로, 매년 2차례 열리는 서울패션위크는 올해 '지속 가능한 패션'에 초점을 맞춰 9월 3일(오늘)부터 7일까지 DDP와 성수, 청담, 한남동 일대에서 펼쳐진다.
이번 2025 S/S 서울패션위크에서는 5일간 21회의 런웨이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 1관(14회), 2관(7회)에서 진행된다.
서울패션위크 기간 개별 디자이너가 외부 장소에서 패션쇼를 여는 '오프쇼(Off Show)'도 운영된다.
오프쇼는 서울패션위크 런웨이가 진행되는 공식 장소(DDP 아트홀 1, 2관) 이외 다양한 장소에서 브랜드의 패션쇼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6∼7일 양일간 '하이서울패션쇼'도 열린다.
DDP 디자인랩 1층 쇼룸에서 열리는 이 패션쇼에는 8개의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가 참여해 역동적이고 독특한 런웨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예지원은 1973년생 올해 나이 51세로 꾸준한 자기관리로 늘씬한 몸매와 여전히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마스크를 자랑한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