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4-08-30 |
[패션엔 포토] 권은비, 청담동이 들썩! 복근 드러낸 워터밤 여신 크롭톱 나들이룩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도산’ 오픈…김희선, 기은세, 권은비, 박지현, 차주영 참석
가수 권은비가 복근이 드러난 크롭톱 나들이룩으로 청담동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권은비는 8월 30일 오후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도산' 오픈 포토콜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권은비는 긴 웨이브 헤어 스타일에 복근이 드러난 크롭톱과 워싱 데님 팬츠를 착용한 나들이룩으로 힙하면서도 섹시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김희선과 기은세, 연우, 프로미스나인 이새롬&이서연, 권은비, 박지현, 차주영 등이 참석했다.
한편 권은비는 지난 2014년 걸그룹 예아로 데뷔한 뒤 2018년 엠넷 오디션 '프로듀스48'에 참여해 당해부터 2021년까지 그룹 아이즈원의 리더로 활동했다.
2022년 1월 발매한 '언더워터(Underwater)'가 역주행하는 등 인기를 끌었으며 올해들어 SBS 파워FM '권은비의 영스트리트' DJ, MBC에브리원 '나 오늘 라베했어' 등에서도 활약 중이다.
특히 권은비는 '워터밤(WATERBOMB) 서울 2023'에서 글래머한 몸매로 '워터밤 여신' 타이틀을 얻으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