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3-12-06 |
[이벤트] '오가게’가 단 하루, 1억을 쏜다!
‘오가게, 한파특집’ 온도가 떨어지면 가격도 내려간다!
온라인 패션 유통 전문기업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패션 트렌드 전문 쇼핑몰 ‘오가게’는 12/9일부터 16일까지 1주일간 ‘오샷, 한파특집’ 기획 행사로 겨울 의류 파격 할인 판매는 물론, 총 1억원 어치의 쿠폰을 쏜다고 6일 밝혔다.
‘오샷, 한파특집’ 행사는 ‘온도가 떨어지면 가격도 내려간다!’라는 주제로 겨울 아이템 할인 판매 및 총 1억원의 쿠폰을 전 고객에게 제공, 쇼핑에 흥미를 더하기 위해 매 요일 별 제품을 구성.판매 하는 등 총 세가지의 기획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첫번째 이벤트인 ‘파워 오쇼킹전’은 12월 10일, 단 하루, 오가게가 최대 1억원의 쿠폰을 마구 쏘는 ‘오가게가 1억을 쏜다!’ 의 통 큰 이벤트. 오가게는 이 날 단 하루,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 쿠폰을 전원에게 제공하는 것. 2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할인 쿠폰과 3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 쿠폰 등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고 2만원 할인 쿠폰을 전원 지급하며 지급 받은 당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쇼핑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행사 기간 일주일 동안, 매 요일 별 오가게 MD가 추천하는 트렌디한 겨울 아이템을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여 특가로 판매하는 ‘키워드로 공략하라!’ 이벤트로 제품은 매일 오전 업데이트 후 확인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행사 기간 동안, 1/2/3/4만원대의 겨울 의류 아이템을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하며 제품 구매 시 무료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트렌디한 최신 겨울 의류를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한편, 오가게는 약 1,000여개의 소호와 신진디자이너 브랜드의 유니크한 신상품을 매주 만나볼 수 있는 패션 트렌드 의류 전문몰이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