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08-27 |
에스파 닝닝, 베르사체와 강렬한 만남! 쿨하고 자신감 넘치는 파워우먼룩
걸그룹 에스파(aespa) 멤버 닝닝이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베르사체(Versace)'와 함께한 2024 가을/겨울 캠페인을 공개했다.
베르사체 앰버서더인 닝닝은 이번 캠페인에서 Medusa ’95 컬렉션의 새로운 아이템, 클레이오 백 (Kleio bag)을 메인으로 부드럽고 강렬한 포스를 발산하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메두사(Medusa) 95컬렉션의 클레이오 백은 고대 신화 속 9명의 뮤즈 중한 명인 클레이오(Kleio)에서 받은 영감과 창의성을 상징한다.
자신감 넘치는 베르사체 여성들의 쿨하고 여유로운 감각을 통해 부드럽고 유연한 형태와 자연스러운 럭셔리함을 드러낸다.
목정욱 사진작가가 촬영한 이번 캠페인 이미지와 송태종 감독의비디오는 닝닝을 가까이에서 담아 그녀만의 시크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이 클레이오 백의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함과 함께 어우러지는 모습을 포착했다.
한편 닝닝이 속한 에스파(카리나, 윈터, 지젤, 닝닝)는 오는 8월 30~31일 호주 시드니에서 ‘2024 에스파 라이브 투어 – 싱크 : 패러렐 라인(2024 aespa LIVE TOUR - SYNK : PARALLEL LINE)‘ 투어를 이어간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