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08-26 |
[그 옷 어디꺼] 류이서, 여름 끝자락 카페 나들이! 로맨틱한 블루종 블라우스 어디꺼?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르윗' 레이스 소재의 코튼 아사 블루종 블라우스 '인기폭발'
그룹 신화 전진의 아내 류이서가 가을 분위기가 살짝 드러난 블랙앤화이트 스타일로 데이트를 즐겼다.
류이서는 26일 자신의 채널에 “집 앞 카페인데 여기 좋아요. 이쁜데 빵도 맛있고”라는 글과 함께 전진과의 데이트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류이서는 편안한 블랙 팬츠에 화이트 스퀘어넥 블라우스를 착용한 블랙앤화이트 데이트룩으로 이른 가을 분위기를 드러냈다.
류이서가 착용한 블라우스는 영컨템포러리 브랜드 '르윗(LEWITT)' 제품으로 알려졌다.
모던한 레이스 소재가 패치되어 고급스러워 보이는 코튼 아사 블라우스 제품으로 깊게 파인 스퀘어 넥라인 포인트와 가벼운 아사 바닥의 소재감이 시원하면서 내추럴한 무드를 선사한다.
하단의 엘라스틱 밴드 처리로 착용이 용이하며 제원단의 스트링 끈과 빈티지한 탑 장식 마감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사진 = 류이서 인스타그램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의 여성 컨템퍼러리 브랜드 ‘르윗’은 클래식한 무드에 현대의 자유로움을 더해 새롭게 재해석한 컨템퍼러리 아이템을 전개한다.
가볍고 일상적이지만 위트와 절제된 디자이너 감성의 영 캐릭터 브랜드로 유명세를 타고 있으며 단독 자사몰을 비롯, W컨셉, 29CM, 코오롱몰에 입점해 있다
한편 지난 2020년 9월 전진과 결혼한 류이서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사진 = 류이서 인스타그램
↑사진 = 류이서 인스타그램
↑사진 = 류이서 인스타그램
↑사진 = 류이서 인스타그램
↑사진 = 류이서 인스타그램
↑사진 = 류이서 인스타그램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