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08-16 |
코닥어패럴, 아카이브 시그니처 필름에서 영감 모노크롬 컬렉션 출시
고급스러운 클래식 감도의 경량 재킷과 맨투맨, 후드, 스커트, 조거 팬츠 등 구성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코닥어패럴」이 2024 가을 신제품 ‘모노크롬 컬렉션’을 출시한다.
모노크롬 컬렉션의 테마는 ‘Rediscover the Classic’이다. 코닥(KODAK)의 아카이브인 시그니처 필름에서 영감을 받아 가장 기본이면서도 코닥 본연의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감도를 지닌 경량 재킷 아이템을 주력으로 맨투맨, 후드, 스커트, 조거 팬츠 등 의류부터 모자, 숄더백 등 용품까지 구성된다.
친구와 떠난 로드 트립 컨셉의 화보 또한 올드카, 자전거를 배경으로 코닥 특유의 아날로그 감성이 돋보인다. 실제 필름 카메라와 디지털이 혼합되어 풍성하고 깊은 색채가 쉼, 여유, 휴식의 느낌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화보 속 모델은 후드 티, 맨투맨에 티셔츠가 살짝 보이게 입거나 과 후드, 맨투맨과 맨투맨을 레이어링에 원색 모자로 포인트를 주는 등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모노크롬 컬렉션의 주력 제품인 모노크롬 웜업 재킷은 코닥을 상징하는 코닥 프로페셔널 로고와 심볼을 원톤 포인트로 한 스텐넥 재킷이다.
방풍, 발수 기능과 밑단 스트링 디테일이 야외 활동에 유용하다. 또한 몸에 달라붙지 않고 터치감이 좋은 소재에 부피가 크지 않아 휴대가 간편하다.
어깨선에 살짝 여유를 준 세미 오버핏이라 두께감 있는 이너웨어를 겹쳐 입기 좋으며, 함께 출시한 조거 팬츠와 스타일링하면 더욱 멋스럽다.
모노크롬 서플렉스 카라 재킷은 워크웨어 디자인의 실용성을 담아 완성한 경량의 레귤러 핏 재킷이다. 서플렉스 소재를 사용해 면처럼 부드럽고 땀 흡수력과 통기성이 우수해 야외활동에 적합하다.
전면의 빅 포켓은 실제 수납공간뿐 아니라 디자인 역할도 한다. 허리 스트링을 조이거나 풀면 실루엣을 달리할 수 있다. 팬츠, 스커트와 상하의 셋업으로 연출해 친구, 연인끼리 컬러만 달리해 커플 룩으로 제격이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