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08-12 |
구찌, 에센셜 미니멀룩! 뉴 구찌 여성복 광고 캠페인 공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바토 데 사르노(Sabato De Sarno)의 구찌 2024 F/W 여성 컬렉션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바토 데 사르노(Sabato De Sarno)의 구찌 2024 F/W 여성 컬렉션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현실과의 끊임없는 대화와 자유로운 해석을 추구하는 사바토 데 사르노의 여성복에 대한 비전을 구현했다.
모든 의상들은 섬세한 비율과 정교하게 재단된 듯한 깔끔한 실루엣이 특징이며 하우스의 유산을 다시 한번 탐험한다.
자수 장식의 슬립 드레스와 함께 매치한 풍성한 울 코트는 관능적이면서도 강인한 느낌을 자아내며, 전통적인 개념과는 다른 여성성을 그려낸다.
1950년대 중반 하우스 장인의 노트에서 발견된 아카이브 디자인에서 영감 받은 오버사이즈 구찌 B 백을 포함해 밀라노에 대한 애정을 담은 새로운 탑 핸들 백인 GG밀라노 백도 선보여졌다.
이 밖에도 하우스의 정통성을 상징하는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의 구찌 재키(Gucci Jackie)가 새로운 색상으로 선보여지며, 사바토 데 사르노의 현대적인 비전이 반영된 구찌 하프-문(Gucci Half-Moon) 백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구찌 2024 가을-겨울 여성 캠페인에는 모델 롤리(Loli), 알라토(Alaato), 지아휘(Jiahui)가 함께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