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08-05 |
양세종, 가을을 부르는 짙은 남성미! 셋업부터 포멀까지 톤온톤 가을 슈트룩
남성복 브랜드 지오지아, 포멀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의 2024년 가을 컬렉션 눈길
배우 양세종이 셋업부터 포멀까지 톤온톤 가을 슈트룩으로 짙은 남성미를 발산했다.
양세종은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지오지아(ZIOZIA)의 2024년 F/W 시즌 캠페인에서 멋스러운 가을 남자로 변신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양세종은 차가운 도시의 웅장함과 인더스트리얼의 구조적 공간을 배경으로 톤 다운된 컬러의 편안하면서도 여유로운 무드로 세련되고 완성도 있는 가을 컬렉션을 완성했다.
양세종은 지오지아의 시즌 시그니처 아이템인 셋업 슈트로 완벽한 슈트핏을 선보이는가 하면 상하의 그레이, 차콜, 블랙 등의 내추럴한 톤온톤 후디 스타일링으로 포멀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의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양세종은 새로운 디즈니플러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파인’에 출연한다.
'파인'은 바다 속에 묻힌 보물선을 이용해 큰 돈을 벌려는 성실한 악당, 이들에게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1970년대 신안 앞바다에서 발견된 보물선 사건을 모티브로 한 윤태호 작가의 대표작 중 하나인 동명 웹툰 '파인'을 원작으로 한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