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07-31 |
라코스테, 라이프 러닝 슈즈에서 영감 새 스니커즈 ‘STORM 96 2K’ 출시
헤리티지와 라이프 러닝 슈즈 트렌드 접목 2000년대 스니커즈 ‘STORM 96’ 재탄생
동일라코스테(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2000년대 러닝 슈즈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의 새로운 스니커즈 ‘STORM 96 2K’를 선보인다.
이는 2000년대 선보였던 ‘STORM 96’을 재부활시킨 것이다.
STORM 96 2K은 2000년대 러닝 슈즈의 특징인 오픈형 매쉬, 타원형 레이스, 메탈릭 디테일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라코스테의 헤리티지를 변형한 역동적이고 미래지향적인 무드의 외관이 특징이다.
고성능 기술에 역동적이며 세련된 감각이 더해진 STORM 96 2K는 편안한 착화감을 위해 젤쿠션이 삽입된 EVA 미드솔을 사용했으며, 높은 통기성과 초경량 무게가 특징이다.
또한 더 나은 안정감을 위해 슈즈 전면부에 TPU 생크를 넣어 발 전체를 안정감 있게 지지한다.
라이프 러닝 슈즈 트렌드를 반영한 STORM 96 2K는 라코스테의 헤리티지를 보여주는 시그니처 컬러인 화이트-다크그린 조합과 다크그레이-네이비, 오프화이트-다크그린, 화이트-블루, 오프화이트-카키 총 5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