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07-29 |
메트로시티, 하이원 프리미엄 스토어 그랜드 오픈 갈레리아 쇼룸 상품 전개
공간 확장 신규 브랜드 추가 입점…핸드백, RTW 등 청담동 갈레리아 쇼룸 전용 상품 구성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하이원 프리미엄 스토어에 매장을 오픈했다.
하이원 그랜드 호텔 3층에 위치한 하이원 프리미엄 스토어는 국내외 명품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하이원 리조트 내 쇼핑몰로, 리뉴얼 오픈 1주년을 맞아 쇼핑 공간을 확장하고 신규 브랜드를 추가로 입점시켰다.
메트로시티는 연간 40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하이원 리조트 안에 주요 테넌트로 입점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토탈 패션 브랜드로서 포지셔닝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메트로시티 하이원 프리미엄 스토어는 청담동 메트로시티 갈레리아 쇼룸에만 있는 제품들이 유일하게 입점 되어 있다.
센터 메인의 익스클루시브 존에는 갈레리아 쇼룸 전용 상품과 주얼리 쇼케이스를 배치해 토탈 패션을 선보인다. 좌측 존에는 여성 퀄팅백이 시리즈별로 구성되어 있으며, 남성 가방과 베스트 셀러, 여성 지갑, 남성 지갑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우측 존에는 여름 스타일링에 활용하기 좋은 그래픽 티셔츠와 선글라스, 슈즈 등 액세서리가 구성되어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