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07-29 |
리복, 러닝 패션이 뜬다! 펀 러너 공략 러닝화 플로트직 X1 출시
중장거리 훈련용 플로트직 시메트로스에 이어 최상급 레이싱화 플로트직X1까지 라인업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최상급 레이싱화 ‘플로트직X1’을 출시하며 다양한 레벨의 러너 니즈를 맞춘 러닝화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리복은 올해 상반기 데일리 쿠셔닝 러닝화 플로트직1과 중장거리 훈련에 적합한 맥스 쿠셔닝화 플로트직 시메트로스를 각각 출시한 바 있다.
최근 러닝 입문자부터 일상 속 다양한 아웃도어를 즐기는 펀(FUN) 러너들이 많아지며 플로트직1은 리복 타 러닝화 대비 2배 이상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호응을 얻었다.
데일리, 중장거리에 이어 최상급 레이싱용으로 새롭게 출시한 플로트직X1은 플로트라이드 에너지폼과 직 구조가 결합된 기존 플로트직1의 미드솔에 풀카본 플레이트가 탑재됐다.
이에 뛰어난 탄성과 안정적인 주행감을 선사하며 동일 가격대 러닝화 중 최상의 기능을 제공한다. 발매가는 22만9,000원이다.
리복의 플로트라이드 에너지 폼은 신축성과 탄력성이 좋은 TPU를 압축 제작해 대부분의 러닝화에 들어가는 EVA 소재보다 지지력과 반응성이 뛰어나며 우수한 내구성과 쿠셔닝이 특징이다.
직 테크놀로지는 지그재그 구조의 미드솔로 충격을 흡수한 뒤 에너지를 분산시켜 다리에 가해지는 부하를 최소화 하는 리복 고유의 테크놀로지다.
리복은 올해 들어서만 나노X4 트레이닝화(1월), 플로트직1 러닝화(4월), 플로트라이드 에너지6 러닝화(7월), 플로트직X1 러닝화(7월) 등을 연이어 출시하며 트레이닝 러닝을 비롯한 퍼포먼스 라인업 확대를 통해 포트폴리오를 다졌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