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07-16 |
세븐틴 호시, 디젤 앰버서더 발탁 '디젤 패밀리 너무 기뻐"
디젤, 오는 20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글렌 마틴스가 고안한 디젤 도산스토어 오픈
세븐틴(SEVENTEEN) 멤버 호시가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디젤(DIESEL)'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디젤은 16일 "한국의 K팝 그룹 세븐틴 호시의 카리스마와 재능 그리고 무대 위의 자신감 넘치는 자기 표현은 디젤의 정신과 완벽하게 일치하며, 디젤의 에너지와 브랜드의 메세지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더욱 강화된다"고 밝혔다.
호시는 “브랜드의 엠버서더로서 디젤 패밀리와 함께 하게되어 기쁘다. 디젤과 함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호시는 올해 2월 밀라노에서 열린 2024 F/W 패션쇼에 이어 5월 디젤 시부야 오프닝과 같은 글로벌 이벤트에 참여하며 디젤과 지속적으로 관계를 쌓아왔다.
디젤은 오는 7월 20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글렌 마틴스가 고안한 국내 세 번째 매장 디젤 도산스토어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호시는 오프닝 이벤트에 참석할 예정이다.
한편 호시가 속한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은 올해 데뷔 9주년을 맞았다.
오는 23일~24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팬미팅 '2024 SVT 8TH 팬미팅(FAN MEETING)'을 연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