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07-10 |
아이더, 꿉꿉함 무더위 싹 시원한 착용감 에어리 시어서커 시리즈 출시
우수한 통기성, 스트레치, 냉감 효과 UV차단 기능의 재킷, 티셔츠, 숏 팬츠 등 구성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여름철 대표 소재인 가볍고 시원한 시어서커가 사용된 에어리(AIRY) 시어서커 시리즈를 출시했다.
아이더의 에어리 시어서커 시리즈는 ICE-Tretch 원사가 더해진 시어서커 소재 사용으로 한층 더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ICE-Tretch 원사의 뛰어난 통기성, 통풍성, 신축성으로 인해 많은 비가 내리는 장마철이나 무더운 여름철에 꿉꿉함 걱정없이 쾌적하게 입기 좋다.
원사 특유의 넓고 특수한 단면 모양이 우수한 흡습 속건 기능을 제공해 옷을 입었을 때 체감 온도를 낮춰주는 효과를 전한다. 또한, 자외선을 차단해 주어 강한 햇빛이 내리쬐는 여름철 최적의 활동성을 유지할 수 있다.
아이더는 여름 시즌에 최적화된 시어서커 소재를 다채로운 제품 구성을 만나볼 수 있도록 폴로 티셔츠, 라운드 티셔츠, 숏팬츠, 자켓 등 다양한 제품에 적용했다.
대표 제품인 에어리(AIRY) 남성 시어서커 R 반팔 라운드 티셔츠는 어깨에서 소매까지 이어지는 라글란 소매 패턴이 적용되어 캐주얼한 착장 연출이 가능하다. 넥 부위에는 시원함을 한층 높여줄 메쉬 RIB 원단이 사용됐다.
에어리(AIRY) 여성 시어서커 숏 팬츠는 앞 부분 핀턱(주름) 포인트가 포멀한 느낌을 주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활동성에 영향을 미치는 허리 부위에는 E-Band를 적용해 편안함을 더했다. 에어리 시어서커 시리즈의 상의와 하의를 믹스매치해 셋업으로 착용하기 좋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