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07-03 |
르꼬끄 스포르티브, 우먼즈 패션 강화 2025 S/S 리브랜딩 컬렉션 공개
143년 헤리티지에 우먼즈 패션 스포츠 카테고리 강화와 아이코닉한 신발 볼륨화 전개
패션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는 지난 6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레이어 27에서 2025년 리브랜딩 컨벤션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번 컨벤션은 주요 백화점 및 온라인 패션몰 바이어, 대리점주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홍콩, 대만 등 아시아 주요 해외 바이어들이 참석한 대규모 행사로 2025년 새로운 도약을 위한 브랜드의 방향성과 상품을 소개하는 자리로 구성됐다.
르꼬끄는 1882년 프랑스에서 런칭한 역사 깊은 브랜드인 만큼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프렌치 헤리티지 스토리텔링뿐만 아니라 패션과 스포츠의 경계를 허문 브랜드 코어 스타일을 보여주며 다시 한번 르꼬끄의 위력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르꼬끄의 리브랜딩은 2025년 S/S 시즌부터 적용된다. 패션과 스포츠, 더 나아가 자신의 삶을 즐기는 2030 여성을 주 대상으로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우먼즈 패션 카테고리를 공략한다.
특히 르꼬끄만의 오리지널 로고인 ‘루스터 인 트라이앵글(삼각형 수탉 로고)’를 활용한 선데이 헤리티지 컬렉션을 통해 신규 고객에게 어필하며, 아이코닉한 신발 볼륨화하는 전략으로 전개하여 브랜드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삼을 예정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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