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 2024-06-27 |
돌체앤가바나, 세계적 비치 클럽과 2024 DG 리조트 프로젝트 공개
이태리의 카사 아모르와 르 카리용, 스페인 마르베야의 라 카바네 비치 클럽 등과 협업 진행
이탈리아 럭셔리 하우스 돌체앤가바나가 바캉스 시즌을 맞아 세계적으로 유명한 7개의비치 클럽과 협업해 브랜드의 아이코닉 스타일을 적용한 ‘DG 리조트’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웰빙과 세련미를 자랑하는 이탈리아의 생트로페는 본래 어촌 마을로, 시간이 흐르면서 눈부신 풍경, 맑은 바다, 햇살 가득한 해변으로 코트다쥐르에서 가장 명망 있고 사랑받고 있는 여행지 중 하나가 되었다.
돌체앤가바나는 이 도시의 유명 보헤미안 클럽인 카사 아모르를 시칠리아 카레또의 아이코닉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재현하며 진정한 에너지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장소로 선정했다.
라마튜엘의 팜펠로네 해변 중심에 위치한 카사 아모르 비치 클럽은 프리즈와 형형색색의 시칠리아 패턴이 가구와 자연의 따듯한 톤과 만나 아름다운 조화를 만들어 낸다.
또 포르토피노에 위치한 ‘르 카리용’ 리조트 테이크오버를 통해 진정한 이탈리아 휴가의 분위기를 선보인다.
럭셔리, 세계적 명소, 매혹적인 풍경으로 대표되는 포르토피노는 리구리아 리비에라 해안의 진주와도 같다.
아름다운 자연과 낭만적인 마리나가 내려다보이는 광장이 유명한 이 도시는 돌체앤가바나의 아이코닉한 라이프스타일의 상징이다.
포르토피노의 이 독특한 분위기는 포르토피노 국립공원 파라기 만에 위치한 유명한 비치 클럽인 르 카리용의 배경이 된다.
지중해 식물의 향기와 색깔이 지배하는 이 해안 파노라마에서 비치 클럽 전체를 덮고 있는 돌체앤가바나의 새로운 베르데 마욜리카 프린트의 흰색과 강렬한 초록색의 음영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함께 적용된 우아한 수직 스트라이프 패턴은 돌체 비타와 이탈리아 리비에라의 전형적인 스타일을 연상시키며 익스클루시브 팝업, 바 구역, 베스타 포르토피노 레스토랑을 장식하고 있다.
최상급의 재료로 바다의 본질을 대표하는 요리를 제공하는 베스타 포르토피노 레스토랑은 이탈리아와 지중해 요리 전통에 경의를 표하며 맛으로 하여금 새로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한다.
돌체앤가바나는 글래머러스하고 세련된 라이프스타일로 유명한 스페인 마르베야의 라 카바네 비치 클럽과의 협업을 작년에 이어 한 번 더 선보인다.
코스타 델 솔 해안의 진주, 마르베야는 독특한 활기와 우수한 시설과 서비스로 유명한 마을로, 안달루시아 해안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목적지 중 하나로 자리 잡고 있다.
라 카바네 비치 클럽은 로스 몬테로스 리조트의 일환으로, 올해에도 블루 메디테리아노의 판타지적 색상과 함께 돌체앤가바나 ‘돌체 비타’의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를 위해 남부 이탈리아 마욜리카의 강렬한 화이트와 블루 컬러가 전체 수영장 구역과 바다를 내려다보는 테라스를 장식하며, 돌체앤가바나 카사 컬렉션을 선보이는 리셉션 구역의 익스클루시브 팝업 스토어에도 적용된다.
다니 가르시아가 이끄는 비치 클럽의 레스토랑은 돌체앤가바나의 아이코닉한 ‘카레토 시칠리아노’ 테마로 장식된 ‘Dolci Room’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돌체앤가바나는 올해 총 일곱 곳의 비치 클럽과 협업할 예정이며, 관련 내용은 오프닝과 함께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