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06-21 |
솔리드 옴므, 하이킹 패션의 재해석! 2025 S/S 파리 컬렉션 성료
솔리드 옴므는 파리 패션위크에서 트래킹, 하이킹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 남성의 옷장을 재구성한 2025 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였다.
쏠리드의 글로벌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솔리드옴므(Solid Homme)'가 19일(현지시간) 파리 남성복 패션위크에서 2025 봄/여름 컬렉션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솔리드 옴므'의 2025 봄/여름 컬렉션은 도시의 경계를 넘어서고 그 안의 낯선 환경에 몰입하는 순간에서 영감을 받아 도시 속 미지의 환경을 탐험하는 현대 남성의 옷장을 재구성했다.
트래킹, 하이킹에서 영감을 받은 장비들과 기능성 소재들을 크로셰, 테리 소재들과 믹스매치해 새로운 렌즈로 해석한 신개념 유틸리티 룩을 제안했으며 다채로운 트위드 원단과 익숙한 컬러 팔레트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스웨이드로 만든 유틸리티 조끼, 레이어드한 트랙 반바지, 레이스 버킷 모자 등 하이킹 코드를 반영한 여유롭고 실용적인 유틸리티룩이 선보여졌다.
솔리드 옴므의 2025년 봄/여름 컬렉션은 파리 11구역의 4층규모의 공간에 글로벌 프레스와 해외바이어들을 초대해 도시 속 익숙하면서도 그 경계를 허무는 요소들을 곳곳에 설치하여 일상을 탈피한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했다.
코오롱 인더스트리 FnC부문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 와 협업한 하이퍼 하이킹 스틱을 든 모델들은 현대인의 익숙한 영역에서 자연환경으로의 여정이라는 컬렉션을 관철하는 핵심 메시지를 전달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남성복 브랜드 솔리드옴므의 컬렉션은 2021년부터 파리 남성복 패션위크 공식 스케줄에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글로벌 진출 이후 세계적인 리테일러 파리 봉마르쉐, Ssense.com, Net a Porter 등에 진출하여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