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4-06-19 |
[패션엔 포토] 강말금, 데님엔 셔츠! ‘하이재킹’은 셔츠 하나로 끝 시사회룩
영화 ’하이재킹’ VIP 시사회…하정우, 여진구, 성동일, 장다아, 에일리, 하영, 박주현 등과 참석
배우 강말금이 데님 팬츠에 화이트 셔츠로 캐주얼하면서도 깔끔한 시사회룩을 완성했다.
강말금은 6월 18일 오후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하이재킹(Hijacking)’ VIP 시사회에 참석했다.
이날 강말금은 단발 헤어 스타일에 화이트 셔츠와 데님 팬츠를 착용한 꾸안꾸 시사회룩으로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시사회룩을 선보였다.
이날 시사회에는 하정우, 여진구, 성동일, 채수빈 등 주조연 배우를 비롯해 박주현, 장다아, 에일리, 하영, 주아름, 강말금 등이 참석했다.
영화 '하이재킹'은 1971년 대한민국 상공, 여객기가 공중 납치되면서 벌어지는 극한의 상황을 담은 이야기로 오는 21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한편 강말금은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2020년)에서 타이틀롤 찬실 역을 맡아 "강말금은 찬실이 그 자체이다"라는 극찬을 들으며 그해 신인상을 싹쓸이 했다.
또 2023년 JTBC 드라마 ‘나쁜엄마’에서 따뜻한 이웃 ‘정씨’ 역을 맡아 출연했으며 영화 '애비규환'에서는 강렬한 연기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