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24-06-17

비욘드클로젯, 패션쇼 제품 매장에서! 앤아카이브 라인 큰 폭 매출 증가

4월 전년대비 207%, 5월 111%, 6월 현재 378% 매출 상승세 독창적 헤리티지 경험




고태용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의 컬렉션 라인 앤아카이브(N Archive)가 올 여름 큰 폭의 매출 상승세를 보이며, 상반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비욘드클로젯의 앤아카이브 라인은 패션쇼 런웨이에 오르는 시즌 컬렉션 의상을 일반 소비자들도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기존의 I.L.P(I Love Pet) • 노맨틱(NOMANTIC) 라인과 비교해 고태용 디자이너와 비욘드클로젯이 추구하는 브랜드 헤리티지를 한층 풍성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2024년 앤아카이브 여름 시즌 매출은 전년도 동일 시즌 대비 4월에는 207%, 5월에는 111%의 매출 상승률을 기록했으며, 6월에는 현재까지의 보름 기간 동안 378%의 가파른 성장세를 구가하고 있다.

비욘드클로젯 앤아카이브 라인이 이처럼 크게 성장할 수 있었던 요인에는 가장 먼저 제품이 지닌 품질과 높은 희소성을 들 수 있다. 

핸드 메이드 기법과 빈티지 원단, 다양한 부자재들로 한정 수량 제작되어 아이템 본연의 매력도를 한층 부각시켰으며, 고퀄리티의 타임 리스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점 또한 소비자 입장에서 큰 호응을 일으키고 있다.

이와 함께 SNS를 통해 디자이너가 직접 제품에 대한 스토리텔링과 제작 과정을 전달하는 요소도 매출 상승을 견인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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