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06-07 |
조이그라이슨, 섬머 컨셉 스토어 나비의 여행 ‘버터플라이 저니’ 오픈
섬머 홀리데이 컬렉션 핸드백과 레디투웨어 컬렉션, 리조트룩 스타일링 주얼리까지 제안
모던한 감성의 뉴욕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 GRYSON)」이 지난 4일 섬머 컨셉 스토어 ‘버터플라이 저니(BUTTERFLY JOURNEY)’를 오픈했다.
나비가 낯선 여행지를 돌아다니며 유영하다 꽃향기 가득한 휴양지에서 잠시 머물며 휴식을 취하는 모습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컨셉 스토어는 섬머 리조트의 여름 향기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공간이 돋보인다.
이번 조이그라이슨 컨셉 스토어에서는 조이그라이슨의 2024년 섬머 홀리데이 컬렉션 핸드백과 레디 투 웨어의 모든 컬렉션을 경험할 수 있으며, 리조트룩의 포인트가 되어줄 주얼리까지 모두 만나 볼 수 있다.
휴식과 영감을 일깨우며 나만의 낭만적인 휴양지를 떠올릴 수 있는 조이그라이슨 ‘버터플라이 저니(BUTTERFLY JOURNEY)’ 컨셉 스토어는 6월 4일부터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168길 20 1층에서 진행된다.
조이그라이슨의 아이코닉한 백과 의류 그리고 주얼리까지, 여름의 향기와 함께 2024년 섬머 홀리데이 컬렉션을 다채롭게 경험 할 수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