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05-31 |
까웨, 아트 디렉터 차인철 작가와 2024 S/S 한정 콜라보 컬렉션 전개
브랜드 헤리티지 ‘비 내리는 파리’의 일상에서 영감 얻은 차인철 작가의 경쾌한 캐릭터 눈길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웨(K-WAY)」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 동하고 있는 아트 디렉터 차인철 작가와의 국내 익스클루시브 협업 라인을 오는 31일 출시한다.
아웃도어 활동이 활발해지는 여름철 들쑥날쑥한 날씨를 대비할 수 있는 까웨의 대표 아이템 르브 레(Le Vrai) 바람막이를 필두로, 무더운 날씨에 데일리 이지 웨어로 활용할 수 있는 반팔과 반바지를 다양한 컬러 라인으로 선보인다.
모든 상품에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탄생한 차인철의 경쾌한 무드의 3가지 캐릭터 일러스트 ‘Rain Shower’, ‘I need the Seasons’, ‘Paris Record’가 적용됐으며, 까웨의 브랜드 로고 또한 작가가 그린 일러스트 로고로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까웨 브랜드 헤리티지인 ‘비 내리는 파리’의 일상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됐다.
차인철 작가는 파리의 일상적인 평범한 거리를 표현하는데 집중하고, 일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사람, 동 물, 시설 등을 담아 까웨 제품이 우리의 일상 생활의 자연스러운 일부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디 자인을 고려했다. 특히 파리의 잦은 소나기를 떠올리며 ‘비’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을 강조했다.
또한, 각 일러스트에는 색이 주는 즐거움을 표현하고자 하는 작가의 의도가 녹아있다.
프랑스를 상징하는 레드, 블루, 화이트를 일러스트에 적용하고, 이는 다시금 까웨의 2024년 S/S 컬렉션의 메인 컬 러인 ‘라임’과 ‘카프리 블루’에 조화롭게 펼쳐진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