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4-05-28 |
[패션엔 포토] 조이현, 혼례대첩의 그녀! 한강에 뜬 눈부신 영꾸띄르 원피스룩
배우 조이현이 영 꾸띄르 드레스룩으로 눈부신 미모를 빛냈다.
에어비앤비가 28일 서울시와 손잡고 서울의 상징인 한강의 매력에 빠져들 수 있는 특별한 숙박공간인 ‘스카이 스위트, 한강브릿지, 서울’ (이하 스카이 스위트)을 오픈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
에어비앤비와 서울시는 한강대교 북단에 설치돼 카페로 이용되다 코로나19로 인해 사용이 중단된 전망카페(‘직녀카페’)를 리모델링해 만든 스카이 스위트를 28일 이날 공개했다.
이날 행사에는 오세훈 서울시장, 데이브 스티븐슨 에어비앤비 최고사업책임자, 김용호, 봉양순 서울시의원, 조이현, 아스트로 산하 배우 황인엽 등이 참석했다.
스카이 스위트의 실내는 144 m²(약 44평) 규모로 침실과 거실, 욕실 및 간이주방으로 이뤄져 있다. 침실은 남서쪽 방향으로 큰 통창이 뚫려 노들섬에서 여의도까지 이어지는 한강의 대표적인 전망을 한 눈에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한편, 조이현은 KBS 드라마 <혼례대첩>에서 사극을 통해 보다 확장된 연기를 펼치며 호평을 받았으며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 2’를 준비 중이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