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05-27 |
변우석, ‘선재 업고 튀어’ 뚫고 나온 핫스타! 쿨한 액티브 아웃도어 고프코어룩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주인공 류선재 역으로 ‘선재앓이’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변우석이 여름을 맞아 쿨한 액티브 아웃도어 고프코어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변우석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와 함께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프레시벤트 컬렉션 신규 화보를 공개했다.
변우석은 이번 화보를 통해 지금부터 한여름까지 착용 가능한 프리미엄 냉감 스타일을 제안했다.
프레시벤트는 프리미엄 냉감 소재로 신체 접촉 시 즉각적으로 시원한 느낌을 제공하는 접촉 냉감 기능이 특징이다.
화보 속 변우석은 모델 출신 배우답게 다양한 냉감 의류를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 냈다. 특히 큰 키와 슬림한 핏으로 기능성 냉감 제품을 쿨한 분위기로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변우석은 현재 방송 중인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류선재 역을 맡아 인기를 얻고 있다.
‘선재 업고 튀어’는 삶의 의지를 놓아버린 순간, 자신을 살게 해줬던 유명 아티스트 ‘류선재’. 그의 죽음으로 절망했던 열성팬 ‘임솔’이 최애를 살리기 위해 시간을 거슬러 2008년으로 돌아간 스토리를 담은 이야기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