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05-24 |
코오롱FnC 이로, W컨셉과 협업 파리지엔 감성 ‘레 삐 뜨 이로’ 컬렉션 런칭
공동 기획 2030 여성고객 공략 백화점 운영 위주에서 신규 온라인 채널로 유통 확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로(IRO)」가 온라인 유통망 확장을 위해 패션 플랫폼 W컨셉과 만나 단독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이로가 기존 백화점, 프리미엄 아울렛과 같은 오프라인 채널 위주의 고객 소통에서 한 단계 나아가 W컨셉의 주 사용층인 2535세대에 노출을 통해 잠재 여성고객 확보 및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해 기획했다.
협업 컬렉션의 이름은 ‘레 삐 드 이로(les filles de IRO)’로 프랑스어로 ‘이로의 소녀들’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컬렉션은 이로와 W컨셉이 공동 기획했으며, 이로의 도시적인 감성와 파리의 자유로운 여름을 표현한 그래픽 티셔츠, 에센셜 티셔츠, 토트백, 미니백 등 총 11종으로 구성된다.
특히 작은 크기의 누백(NOUE BAG)은 매 시즌 이로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이번 단독 컬렉션을 위해 가볍고 경쾌한 디자인으로 재해석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