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 2024-05-23 |
휴고보스, 데이비드 베컴과 파트너십 '보스 맨즈웨어' 새바람
휴고 보스는 데이비드 베컴과 전략적 글로벌 파트너십 통해 보스(BOSS)의 맨즈웨어 컬렉션을 새롭게 변화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독일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휴고 보스(HUGO BOSS)는 데이비드 베컴(David Beckham)과의 전략적인 글로벌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휴고 보스는 데이비드 베컴과 파트너십을 계기로 보스(BOSS)의 맨즈웨어 컬렉션을 새롭게 변화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보스는 베컴이 직접 디자인하고 큐레이션한 캡슐 컬렉션과 예술적 가치를 반영한 혁신적이고 감각적인 시즌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컨셉과 디자인 과정의 모든 단계에서 자신만의 스타일 노하우를 담아낸 데이비드 베컴의 시그니처 스타일은 2025년 봄/여름 컬렉션을 통해 선보인다.
또한 데이비드 베컴은 올해 가을/겨울시즌부터 글로벌 캠페인에 등장할 예정이다.
한편 데이비드 베컴은 지난 1999년 스파이스 걸스 멤버로 인기를 누렸던 빅토리아 베컴과 결혼해 3남 1녀를 두었다.
데이비드 베컴은 미국프로축구 인터 미아애미의 공동구단주로 활약하고 있으며, 해당 팀에는 아르헨티나가 낳은 역대 최고의 공격수 리오넬 메시가 뛰고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