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05-22 |
[그 옷 어디꺼] 물오른 천우희, 색다른 변신! 시크하고 멋진 슈트 베스트 어디꺼?
프렌치 컨템포러리 '에센셜(ESSENTIEL)' 조끼와 핀턱 팬츠로 연출한 슈트 베스트룩
배우 천우희가 쿨하고 시크한 슈트 베스트룩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천우희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넷플릭스 '더 에이트 쇼' 팬시사회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
천우희는 이날 포멀한 분위기의 클래식한 블랙 베스트와 핀턱 팬츠를 매치한 쿨한 슈트 베스트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천우희가 착용한 블랙 슈트 베스트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에센셜(ESSENTIEL)' 제품으로 알려졌다.
'에센셀' 베스트는 깔끔하게 떨어지는 핏감이 세련된 멋을 선사하며 양쪽 실용적인 포켓과 뒷면 상단 에센셜 레터링이 가미된 패치 포인트를 더했다.
같은 컬러의 핀턱 팬츠와 셋업으로 출시되었으며 단독 착용하거나 천우희 처럼 셔츠, 블라우스 등과 매치하기 용이한 아이템이다.
최근들어 조끼(베스트)가 다양한 형태로 존재감을 발휘하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여유로운 실루엣의 팬츠와 매치하면 시크하고 쿨한 스타일링을 선사한다.
↑사진 = 천우희 인스타그램
한편 천우희는 지난 17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더 에이트 쇼’에서 본능에 충실한 인물이자 나머지 인물들에게 절대 권력으로 군림하는 8층 역을 맡아 ‘역대급’ 연기를 보여줬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천우희가 등장하는 장면은 온라인 상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데 일명 ‘천우희 연기 차력쇼’라고 불리고 있다.
또 천우희는 현재 ‘히어로만은 아닙니다만’에 출연하며 배우 장기용와 호흡을 맞추고 있다.
지난 4일 첫방송된 드라마 ‘히어로만은 아닙니다만’은 초능력을 지녔지만 아무도 구하지 못했던 복귀주(장기용 분)가 도다해(천우희 분)를 만나 그를 구해내는 판타지 로맨스다.
↑사진 = 천우희 인스타그램
↑사진 = 천우희 인스타그램
↑사진 = 천우희 인스타그램
↑사진 = 천우희가 착용한 '에센셜' 베스트
↑사진 = 천우희가 착용한 '에센셜' 베스트
↑사진 = 천우희가 착용한 '에센셜' 베스트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