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05-21 |
컴젠, 일상도 휴식 같은 바캉스처럼! 2024년 섬머 캠페인 공개
청량하고 가벼운 아우터 셔츠, 블라우스와 랩스커트 등 듀얼 오피스코어룩 제안
글로벌세아 그룹 계열사인 S&A(에스앤에이, 대표 조준행)가 전개하는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 「컴젠(COMGEN)」이 2024년 여름 캠페인 ‘탈라소필(Thalassophile)’을 공개했다.
컴젠의 이번 여름 캠페인 테마 ‘탈라소필(Thalassophile-바다를 사랑하는 사람)’은 바다를 사랑하는 마음을 품고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일상 속 바캉스와 같은 휴식을 선보이는 컬렉션으로 구성됐다.
여행지에서 오는 자연의 늬앙스를 모티브로 도시의 오피스까지 아우를 수 있는 실용적인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청량하고 가벼운 소재의 아우터형 셔츠, 블라우스와 랩스커트 등은 듀얼 오피스코어룩으로 바캉스와 오피스를 동시에 커버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시즌은 빛에 비치어 반짝이는 잔물결을 뜻하는 ‘윤슬’에서 영감을 받아 이를 프린트로 재해석해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으로 출시했다.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으로 출시된 윤슬 프린팅 제품들은 오피스와 데일리룩 등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이번 시즌 특히 주목해 볼 만한 아이템이다.
한편, 컴젠은 오는 6월 14일부터 20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 아이코닉스퀘어, 7월 1일부터 2주간 성수동 EQL 팝업스토어를 확정 지으며,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