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05-17 |
[그 옷 어디꺼] ‘멱살' 김하늘, 인생캐 경신! 스타일까지 접수한 트위드룩 어디꺼?
프렌치 컨템포러리 '산드로' 스팽글 트위드 카디건 및 트위드 재킷으로 연출한 파워우먼룩
배우 김하늘이 KBS2 ‘멱살 한번 잡힙시다’에서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지난 7일 종영한 KBS2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에서 김하늘은 나쁜 놈들 멱살 잡는 KBM 방송국 기자 ‘서정원’으로 분해 연이은 사건들 속 진실을 파헤치는 캐릭터의 복잡한 감정선을 세밀하고 묵직하게 담아내 연일 호평을 얻었다.
예측할 수 없는 전개와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긴장감으로 몰입을 극대화하는 추적 스릴러 장르에서도 내공을 폭발시키며 한계 없는 저력을 보여줬다.
거침없는 취재 본능으로 온갖 나쁜 놈들의 죄를 까발리는 기자의 모습부터 인생의 정점에서 한순간에 살인사건 용의자로 몰리고, 남편과 전 남자친구 사이 비틀린 삼각관계에서 겪는 혼란, 믿었던 남편의 두 얼굴을 마주하며 시시각각 변화하는 감정선을 입체적으로 그려냈다.
뿐만 아니라 의상과 스타일도 명확하게 구분을 두어 상황마다 달라지는 변화를 시각적으로 반영하는 센스있는 패션감각을 발휘했다.
↑사진 = KBS2 ‘멱살 한번 잡힙시다’ 15화 방송 캡쳐
지난 6일과 7일 방송된 15회~16회에서 김하늘은 고급스러운 트위드룩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15회 방송에서 착용한 네이비 컬러의 트위드 니트 가디건은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산드로(SANDRO)' 제품으로 알려졌다.
잔잔한 미니 스팽글이 반짝임을 더한 트위드 카디건은 크롭한 기장감으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브레이드 골지 마감 디테일과 패치 포켓, 로고 버튼 여밈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동일 소재의 팬츠와 셋업으로 출시되었다.
↑사진 = KBS2 ‘멱살 한번 잡힙시다’ 15화 방송 캡쳐
마지막회인 16회 방송에서도 김하늘은 베이지 컬러의 라운드넥 트위드 재킷을 입고 등장했다.
라운드넥 트위드 재킷 역시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산드로' 제품으로 화려한 버튼 여밈과 슬릿이 있는 커프스로 포인트를 주었다.
내추럴한 컬러감으로 포멀한 룩부터 캐주얼룩까지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사진 = 김하늘이 착용한 '산드로' 스팽글 트위드 카디건
↑사진 = 김하늘이 착용한 '산드로' 스팽글 트위드 카디건
↑사진 = 김하늘이 착용한 '산드로' 트위드 재킷
↑사진 = 김하늘이 착용한 '산드로' 트위드 재킷
↑사진 = 김하늘이 착용한 '산드로' 스팽글 트위드 카디건>>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