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05-16 |
사우스케이프 시그니처 홀&클럽하우스! JTBC ‘시그니처 라운드’ 1회 주인공!
남해 사우스케이프 골프 & 리조트, 첫 방송되는 JTBC 골프 ‘시그니처 라운드’ 주인공으로 낙점
사우스케이프의 남해 시그니처 홀과 클럽하우스가 배우 고원희와 프로골퍼 이혜지의 시그니처 홀을 찾아 떠나는 골프 여행 JTBC 골프의 ‘시그니처 라운드’의 1회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JTBC 골프의 ‘시그니처 라운드’는 5월 16일 목요일 밤 10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2주간 사우스케이프의 시그니처 홀과 클럽하우스를 탐방한다.
프로그램의 문을 여는 첫 번째 시그니처 홀은 남해 사우스케이프 골프 & 리조트로 한려해상국립공원의 한 가운데에 위치하여 세계에서 보기 드문 입지를 자랑하는 곳으로, 산과 바다의 조화, 불규칙한 리아스식 해안과 작은 섬들이 돋보이는 남해안의 경치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수의 세계 100대 코스를 디자인한 링크스 코스 설계의 거장 카일 필립스가 디자인하여 주목을 받은 곳으로 해외 미디어에서는 ‘Well Born, Well Made’로 평가받는 높은 완성도의 코스를 보유했다.
시그니처 라운드에서 배우 고원희와 프로골퍼 이혜지는 사우스케이프의 멋진 풍광 속 코스에 감탄하고 코스 공략법을 계획하며 플레이하며 사우스케이프의 골프 코스를 만끽했다.
이번 시그니처 라운드에서는 골프 코스뿐 만 아니라 사우스케이프의 또 다른 시그니처인 클럽하우스도 만나볼 수 있는데, 하늘과 바다를 한눈에 조망하면서 미래를 향해 무한히 뻗어가는 듯한 작품성이 있는 클럽하우스는 방문객들의 감탄을 자아내는 대표 건물이다.
또한, 웨스턴 일렉트릭, 크랑필름 등 문화 유산급 스피커를 갖추고 있는 뮤직 라이브러리, 남해 바다가 시원하게 조망되는 인피니티 풀 등 차별화된 풍성한 즐길거리를 엿볼 수 있다.
시그니처 라운드에서 배우 고원희와 프로골퍼 이혜지는 사우스케이프 골프웨어를 착용하고 라운드와 휴식을 즐겼는데, 남해의 천혜의 자연을 담은 사우스케이프의 시그니처, 블러썸 패턴이 돋보이는 룩부터, 여유로운 무드의 편안한 룩, 필드에서 활동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룩 등 골프 & 리조트 스타일에 어울리는 다양한 룩을 선보였다.
두 사람이 착용한 룩은 사우스케이프의 공식 온라인몰 사우스케이프닷샵과 수도권 주요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사우스케이프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시그니처 라운드는 JTBC GOLF에서 5월 16일 목요일 밤 10시 1회 첫 방송, 23일 목요일 밤 10시 2회로 2주에 걸쳐 방송된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