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05-14 |
[그 옷 어디꺼] 도경수, 아이유와 역대급 조합! 팬들 난리난 코튼 데님 어디꺼?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산드로 옴므' 패치 포켓 포인트 코튼 데님 재킷 '인기폭발'
그룹 엑소 멤버 겸 배우 도경수(디오)가 아이유와 역대급 조합을 선보였다.
도경수는 13일 공개된 유튜브 예능 '아이유의 팔레트'에 게스트로 등장, 특유의 솔직 담백한 토크와 감성적인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1993년생 동갑내기 도경수와 아이유는 동시기에 데뷔해 '믿고 듣는 솔로 보컬리스트'로서 남다른 케미를 보여주며 화제를 모았으며 도경수의 황홀한 라이브는 힐링을 선사했다.
아이유는 블루 셔츠와 니트 레이어링, 도경수는 코튼 워커 데님 재킷으로 두사람 모두 무심한 듯 세련된 패션도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도경수가 착용한 코튼 데님 재킷은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산드로 옴므(SANDRO HOMME)'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배색 스티치와 패치 포켓, 가죽 패치 장식이 조화를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빈티지 워싱에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에 깔끔하게 떨어지는 일자핏 디자인과 적당한 길이감으로 활용도가 높아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 = 유튜브 '아이유의 팔레트' 캡처
한편 도경수는 이날 방송에서 팔레트 밴드의 감미로운 연주에 맞춰 타이틀곡 '마스'의 라이브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으며 깊은 감성을 담아 열창한 아이유의 '러브 윈즈 올'(Love wins all)은 진한 감동을 자아냈다.
지난 5월 7일 세 번째 미니 앨범 '성장'은 발매와 동시에 국내외적으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성장'은 아티스트로 성장을 거듭한 도경수의 음악 세계를 집대성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다양한 성장 서사를 다채롭고 풍부한 감성, 독보적인 음색으로 담아낸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Mars'('마스')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다.
도경수는 데뷔 후 첫 단독 아시아 팬콘 투어 '블룸'(Bloom)을 앞두고 있다. 이번 투어는 아시아 11개 도시에서 진행되며, 6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9월 싱가포르에서 마무리될 예정이다.
↑사진 = 도경수가 착용한 '산드로 옴므' 코트 재킷>>
↑사진 = 도경수가 착용한 '산드로 옴므' 코트 재킷>>
↑사진 = 도경수가 착용한 '산드로 옴므' 코트 재킷>>
↑사진 = 도경수가 착용한 '산드로 옴므' 코트 재킷>>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