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05-13 |
[그 옷 어디꺼] 김희애, 크로셰 입고 외출! 롱&숏 둘다 예쁜 카디건 어디꺼?
하이엔드 럭셔리 여성복 '쁘렝땅(PRENDANG)' 크롭 카디건 및 롱 크로셰 카디건 '인기폭발'
계절의 여왕 5월, 초여름을 방불케하는 이른 더위가 찾아온 가운데 레이스를 닮은 니트소재 크로셰(Crochet)가 주목받고 있다.
크로셰는 색상과 디테일에 따라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되고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으로 연출할 수 있어 올 여름 유행 아이템으로 급부상 중이다.
손으로 짠 듯한 크로셰는 단독 아이템을 포함해 하의 매치에 따라 포멀과 캐주얼 두가지 분위기를 모두 연출할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고감도 럭셔리 여성복 브랜드 쁘렝땅(PRENDANG)이 뮤즈 김희애와 함께 선보인 섬세한 실루엣과 모노톤 컬러웨이의 우아한 크로셰 니트 섬머룩을 만나보자.
김희애가 함께한 '쁘렝땅' 카디건은 전국 백화점의 쁘렝땅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브랜드 공식 SNS 등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 여름 유혹! 스타일리시한 크로셰 맥시 카디건
성글게 엮은 짜임의 크로셰 카디건은 시원해 보일 뿐만 아니라 다소 무겁다는 니트에 대한 고정관념을 없애준다.
크로셰 니트 상의 안에는 같은 색상의 슬리브리스 톱을 매치하면 군더더기 없이 흠 잡을 데 없는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쁘렝땅'의 크로셰 맥시 니트 카디건은 스카시 조직으로 긴 기장감이 멋스럽고 새로운 느낌을 부여하며 한여름에는 시크하고 여성스러운 리조트룩에도 제격이다.
김희애는 와이드 핏 데님 팬츠와 화이트 크로셰 카디건을 매치해 캐주얼하면서 스타일리시한 섬머룩 니트룩을 완성했다.
▶우아하게 커버업! 크로셰 크롭 카디건
성긴 짜임의 크로셰 크롭 카디건은 단독 착용 및 겹쳐 입는 커버업 스타일링으로 멋과 실용성을 동시에 뽐낼수 있다.
'쁘렝땅'의 팬시얀으로 편직한 크롭 카디건으로 조직감이 고급스러우며 짧은 기장감으로 어디에나 매치하기 쉬운 스타일링 연출에 용이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트위드 카디건은 청바지와 함께 단품으로 착용하면 경쾌한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김희애처럼 하이슬릿 롱 스커트와 함께하면 우아하면서 여성스러운 드레스업 섬머룩을 연출한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