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05-13 |
샌드사운드, 성수에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와 협업 팝업스토어 운영
로드트립 컨셉 체험형 공간 구성 멤버별 포토존, 럭키드로우, 포토부스 등 구성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샌드사운드」는 오는 19일까지 복합문화공간 스테이지35 성수 1층에서 ‘보이넥스트도어 X 샌드사운드’ 협업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샌드사운드는 지난 4월,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와 협업한 신상품을 출시했다.
브랜드 런칭 이후 처음으로 보이그룹과 협업을 진행, 보이넥스트도어의 대표 심볼인 문(Door) 그래픽 디자인의 티셔츠와 스트링 짐색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샌드사운드는 독창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보이넥스트도어 특유의 색을 입혀 이번 팝업스토어를 차별화된 체험형 공간으로 꾸몄다.
2024년 봄여름 시즌 테마인 뉴멕시코(New Mexico)를 배경으로 마치 로드트립을 가는 듯한 느낌을 주기 위해 내부에 도로를 구현했다. 매장 한편에는 폰샵(Pawnshop, 전당포)을 배치해 이국적인 분위기를 냈다.
또한 보이넥스트도어를 상징하는 6개의 문으로 이루어진 포토존을 마련했다. 각각의 문을 열어 멤버들의 개성이 담긴 화보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샌드사운드는 보이넥스트도어 협업 상품을 비롯, 2024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판매한다.
후드집업, 풋볼 넘버 티셔츠, 맨투맨, 미니 백팩 등 대표 상품은 물론 협업 로고 자수가 적용된 볼캡, 브랜드와 그룹 이니셜을 담은 귀여운 키링을 새롭게 선보였다. 브랜드 주력 상품인 해머백(Hammer Bag)은 이번 팝업에서만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샌드사운드는 체험과 SNS 인증에 친화적인 Z세대를 겨냥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