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05-10 |
[패션엔 포토] 문정희, 모두가 놀란 슬립 드레스룩! 은근히 섹시한 시사회룩
'더 에이트 쇼' 제작발표회...류준열, 천우희, 박정민, 이열음, 박해준, 이주영, 문정희, 배성우 등 참석
배우 문정희가 슬립 원피스에 치맛자락 휘날리며 은근한 우아미를 발산했다.
문정희는 10일 오전 서울 중구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열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에이트 쇼(The 8 Show)'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문정희는 쇄골 라인이 드러난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슬립 원피스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행사에는 류준열, 천우희, 박정민, 이열음, 박해준, 이주영, 문정희, 배성우, 한재림 감독이 참석했다.
‘더 에이트 쇼(The 8 Show)’는 8명의 인물이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런 공간에 갇혀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달콤하지만 위험한 쇼에 참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글로벌 누적 조회수 3억 뷰를 기록한 배진수 작가의 네이버웹툰 ‘머니게임’과 ‘파이게임’을 각색한 ‘더 에이트 쇼(The 8 Show)는 한재림 감독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연출과 탄탄한 스토리텔링으로 새롭게 탄생한 작품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