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4-05-08 |
[패션엔 포토] 티파니 영, 영원한 걸그룹! 눈부신 화이트 탱크탑 드레스룩
'삼식이 삼촌' 제작발표회...송강호, 변요한, 이규형, 진기주, 서현우, 오승훈, 주진모, 티파니 영 등 참석
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티파니 영이 눈부신 탱크탑 원피스룩으로 변함없는 비주얼을 선보였다.
8일 오전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디즈니 플러스 새 시리즈 '삼식이 삼촌'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삼식이 삼촌'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송강호, 변요한, 이규형, 진기주, 서현우, 오승훈, 주진모, 티파니 영, 유재명, 신연식 감독이 참석했으며 박경림이 진행을 맡았다.
이날 티파니 영은 스팽글 장식이 돋보이는 눈부신 화이트 탱크탑 원피스룩으로 등장, 변함없는 미모를 빛냈다.
'삼식이 삼촌'은 전쟁 중에도 하루 세끼를 반드시 먹인다는 삼식이 삼촌(송강호)과 모두가 잘 먹고 잘 사는 나라를 만들고자 했던 엘리트 청년 김산(변요한)이 혼돈의 시대 속 함께 꿈을 이루고자 하는 뜨거운 이야기를 그린 작품. 오는 15일 디즈니+에서 5회까지 공개되며 이후 매주 수요일 2회차씩 공개된다.
티파니 영은 올브라이트 재단의 이사로, 한국에서 국가재건사업을 꿈꾸는 김산을 만난 후 그의 목표에 관심을 갖는 인물 레이첼 정 역할을 맡았다.
한편 2007년 그룹 소녀시대로 데뷔한 티파니 영은 그룹 활동은 물론, 솔로 활동과 뮤지컬, 배우 등 다양한 방면에 도전하며 자신의 역량을 십분 발휘하고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