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05-08 |
노스페이스, ‘2024 노스페이스 100 강원’ 개최 기념 트레일러닝 컬렉션 출시
고강도 트레일러닝에서 퍼포먼스 돕는 트레일러닝화, 의류 및 장비 등 신제품 공개
멈추지 않는 탐험을 상징하는 논스톱 울트라 트레일러닝 대회 ‘노스페이스 100 강원’을 지난 2016년부터 꾸준하게 개최해 온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아웃도어•스포츠 애호가들의 고강도 트레일러닝 활동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이끌어 낼 수 있게 돕는 트레일러닝 컬렉션 신제품을 선보였다.
영원아웃도어의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트레일러닝 컬렉션 신제품은 경량성, 통기성 및 쿠셔닝 등 기능성을 한층 강화하여 장시간의 착용에도 쾌적함을 선사해 준다.
또한 초급자부터 전문 선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타깃 층의 니즈를 골고루 만족시킬 수 있도록 신발, 티셔츠, 슬리브리스티, 쇼츠, 재킷, 베스트, 가방 등 한층 다채로운 구성의 트레일러닝 신제품들로 출시됐다.
이번 시즌 대표 제품인 ‘벡티브 엔듀리스 3’는 우수한 쿠셔닝과 안정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노면에서 높은 추진력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내구성이 높은 3D 프린트 갑피(어퍼)를 사용해 외부 지형 및 지물로부터 발등을 안전하게 보호해 주며, 3D TPU 플레이트와 접지력이 우수한 밑창(아웃솔)을 적용해 안정성과 추진력을 강화했다. 트레일과 평지를 모두 섭렵할 수 있는 전천후 트레일러닝화이자 발 볼이 넓은 한국인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알타메사 500은 부드럽고 가벼운 드림 중창(미드솔)과 서피스 컨트롤(SURFACE CTRL™) 고무 밑창(아웃솔)을 적용해 반발력과 접지력을 향상시켰다. 또한 갑피(어퍼)에는 통기성이 우수한 리사이클링 엔지니어드 메시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을 유지해 준다.
TNF 런 반팔 라운드티는 무더위 속에서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통기성이 좋은 메시 소재를 사용했고, 등판에는 레터링 프린트로 포인트를 더했다.
발수가공 처리를 더한 TNF 페이스 챌린저 재킷은 장거리 러닝 시 만날 수 있는 갑작스러운 비나 기온 변화에 대응할 수 있게 도와준다.
아이스 페이스 쇼츠는 접촉 냉감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여름철 무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고, 사이드에 포켓이 있어 간단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다.
트레일 라이트 12는 트레일러닝은 물론, 하이킹, 여행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범용적으로 활용하기 좋은 기능성 백팩이다. 백팩 외부에 2개의 물병 포켓을 적용하는 등 다양한 포켓을 통해 수납 기능을 강화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