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04-24 |
이지아, 올 여름 더 여성스럽게! 쿨모던 미니멀 럭셔리 섬머 페미닌룩
배우 이지아가 여름을 겨냥한 미니멀하면서도 럭셔리한 페미닌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지아는 세정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과 함께 한 2024년 여름 컬렉션 화보에서 더욱 트렌디하고 우아한 여름 스타일을 연출했다.
이번 여름은 꾸준히 이어지는 미니멀리즘과 조용한 럭셔리 트렌드에 걸맞게 심플한 실루엣은 살리고, 고급스러운 디테일과 비비드한 색상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지아는 ‘로드 투 섬머(Road to Summer)’를 테마로 강렬한 여름 태양 아래 쿨하면서도 모던하고, 경쾌한 무드를 연출한 쿨모던룩을 제안했다.
이지아는 채도가 높은 핑크 컬러의 원피스에 얇은 점퍼를 착용하거나 스트라이프 티셔츠, 린넨 반바지에 캐주얼한 베스트를 매치해 경쾌한 여름 레이어드룩을 선보였다.
크롭 기장의 라운드넥 점퍼와 베스트는 다양한 이너와 매치해 룩에 트렌디함을 더했고, 핑크, 화이트, 그린 등 다채로운 색감과 세련된 실루엣의 원피스 아이템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지아는 지난 3월 7일 종영한 JTBC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에 출연했다.
'끝내주는 해결사'는 대한민국 최고의 이혼 해결사 사라킴(이지아 분)과 똘기 변호사 동기준(강기영 분)의 겁대가리 없는 정의구현 응징 솔루션을 담은 드라마로 이지아는 복수심에 불타는 캐릭터를 맡아 다채로운 연기 변주를 선보이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