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04-21 |
블랙핑크 리사, 코첼라 떼창 떼춤 난리! 힙하게 즐긴 코첼라 페티스벌룩
블랙핑크 리사가 미국 캘리포니아의 코첼라 축제 현장에서 독보적인 페스티벌룩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2023년 코첼라 헤드라이너의 주인공 리사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채널에 “Good to be back in Coachella ??”라는 글과 함께 수영장을 배경으로 한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야자수가 어우러진 리조트를 배경으로 스포티한 야구 점퍼와 데님 팬츠를 매치한 힙한 페스티벌룩을 비롯해 블랙 버시티 재킷과 쇼츠를 매치한 쇼츠룩으로 코첼라 시즌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코첼라’는 1999년부터 시작돼 전통과 권위를 자랑하는 세계 최대의 뮤직 페스티벌로 대중적인 인기는 물론 음악성을 갖춘 아티스트를 초청해 수많은 뮤지션의 ‘꿈의 무대’로 통한다
지난 4월 12일에 시작 2주에 걸쳐 6일간 펼쳐지는 코첼라 페스티벌은 올해는 르세라핌, 에이티즈 등의 K-아티스트들이 참여한 것은 물론 헤드라이너로 라나 델 레이, 타일러 더 크레에이터, 도자 캣의 글로벌 팝 아티스트들이 무대를 달궜다.
한편 리사는 지난해 YG 엔터테인먼트와 블랙핑크 완전체 활동 재계약을 맺었으며, 올해 초에는 개인 레이블 '라우드(LLOUD)를 설립했다.
최근에는 미국 소니뮤직 산하의 RCA 레코드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새 솔로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