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04-19 |
아이브 장원영, 순수 풋풋 언제나 하이틴! 20살 소녀의 프렌치 시크 캐주얼룩
아이브(IVE)의 장원영(20)이 캐주얼 프렌치 시크룩으로 순수하면서 풋풋한 하이틴 소녀미를 발산했다.
장원영은 장원영은 프렌치 감성의 영 클래식 브랜드 로라로라와 함께 한 2024년 섬머 컬렉션에서 프랑스의 한적한 휴양지에서 펼쳐지는 눈부신 청춘 스토리를 로맨틱한 무드로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에서 장원영은 티셔츠와 스커트, 슬리브리스와 데님의 매치로 완벽한 프렌치 시크를 연출하거나 화이트 원피스와 블라우스로 순수한 소녀의 모습을 선보였다. 여기에 자신만의 색깔을 더해 독보적인 매력을 여과없이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는 지난 2021년 데뷔 이후 발매한 모든 곡들이 각종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이브는 지난 3월 13일부터 29일까지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의 일환으로 미주 투어를 개최하며 글로벌 행보에 탄력을 더했다.
오는 6월부터 유럽, 남미에서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를 이어간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