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04-18 |
손나은, 벌써 여름 스타일 완성! 따라하고 싶은 감각적인 섬머 페미닌룩
제이제이지고트, 한 편의 영화 보듯 여름 스타일링 2024년 여름 캠페인 화보 눈길
배우 손나은이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여름 페미닌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손나은은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 2024년 여름 캠페인 화보에서 ‘MOVIELIKE’를 주제로 여름 스타일링을 한 편의 영화를 보는 것 같은 스토리로 표현했다.
공개 된 화보 속 손나은은 컬러감이 돋보이는 하프 슬리브 재킷을 활용해 시즌감을 즐길 수 있으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했으며, 은은한 핑크 컬러의 크롭 재킷과 스커트 셋업을 매치하여 세련되면서도 로맨틱한 무드를 보여줬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화사한 레드 체크 패턴의 원피스로 다채로운 여름 휴양지 스타일링을 완성하여 제이제이지고트와 손나은 특유의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 밖에도 가벼운 소재의 반팔 재킷과 스커트 셋업을 매치해 모던 캐주얼룩을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플라워 프린팅과 화이트 체크 패턴이 믹스된 원피스로 격식 있는 자리에도 활용하기 좋은 클래식 무드를 표현했다.
한편, 손나은은 지난해 2월 종영한 JTBC 드라마 '대행사'에 출연했다. 차기작으로 새 드라마 '멜로 하우스'를 선택했다.
'멜로 하우스'는 불완전한 인간들이 가족으로 만나 완전한 사랑을 꿈꾸는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극 중 손나은은 K장녀 변미래 역을 맡았다. 변미래는 대형마트의 MD로, 남다른 생활력을 지닌 인물이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